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주진모, '빅이슈' 출연 확정…한예슬과 호흡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2.17 14:32 수정 2018.12.17 14:58 조회 492
기사 인쇄하기
주진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주진모가 '빅이슈' 출연을 확정지었다.

17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주진모가 SBS 새 미니시리즈 '빅이슈'에 주인공 한석주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는 매주 한 건 스캔들을 쫓는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파파라치 에피소드를 그리는 성공 스토리 드라마다. '타짜', '보스를 지켜라', '신의 선물-14일' 등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과 '리셋', '용팔이', 'The K2' 등을 집필한 장혁린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극 중 주진모는 사진기자 한석주로 분한다. 국내 최대 일간지의 엘리트 사진기자였지만, 사진 한 장 때문에 집도 가족도 희망도 모두 잃고 한순간 알코올 중독에 홈리스가 되는 인물. 그러나 선데이 통신 편집장 지수현(한예슬 분)을 만난 후 물불 가리지 않는 파파라치 사진기자로 부활하게 되는 캐릭터이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이후 약 1년여 만에 '빅이슈'로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주진모는 전작에서 보여준 거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빅이슈'는 현재 방영 중인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내년 2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