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한고은, 조카와 영상 통화에 "솔리드 이준" 깜짝 등장…도대체 무슨 관계?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8.12.18 00:01 조회 5,835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한고은과 솔리드 이준의 인연이 공개되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솔리드 이준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동생 가족들과 영상 통화를 하는 한고은과 신영수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고은은 행복한 목소리로 동생 가족들과 대화를 나눴다. 한고은은 "막내 동생은 미국에서 중학교 교사를 하고 있다. 그리고 제부는 하버드 출신에 아이스하키 선수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고은은 조카들과 행복한 대화를 나눴다. 그리고 이때 낯익은 얼굴이 등장했다. 바로 솔리드의 이준이었던 것. 

이에 서장훈은 "저 형이 저기서 나오냐"라고 놀랐다. 그러자 한고은은 "내 제부의 누나와 이준 씨가 결혼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한고은은 "예전 솔리드 지팡이는 분실을 했다고 한다. 그리고 저건 최근 콘서트를 하면서 다시 제작해서 이준 씨가 들고 왔다"라고 지팡이에 대한 비화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한고은은 영상 통화 중 한 마디도 못하고 인사만 한 신영수에 대해 "한 마디도 못했어?"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