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뮤직

위너 강승윤 "후렴구 손안무 포인트, '강제 뇌 운동 댄스'"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2.19 10:54 수정 2018.12.19 13:52 조회 596
기사 인쇄하기
위너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위너가 컴백 당일 새 싱글 'MILLIONS(밀리언즈)'의 후렴구까지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밀리언즈' 뮤직비디오의 후렴구 부분 멜로디와 안무가 담겨 있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어제 도입부 공개에 이어 후렴구까지 잇따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티저 영상에서 먼저 등장한 강승윤은 '네가 좋은 이유가 MILLIONS MILLIONS'라는 후렴구 가사에 맞춰 손가락을 접었다 펴는 유쾌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송민호, 이승훈 역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댄스로 흥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문에서 나온 김진우는 특유의 꽃미소를 날리며 손바닥을 교차하는 안무를 선보였다.

이번 'MILLIONS' 안무에 대해 송민호는 '산들바람 댄스'라고 칭했다. 또 강승윤은 "가사와 잘 맞고 재미있는 춤이 많다"면서 "특히 후렴구의 안무가 포인트인데, 손이 너무 헷갈려서 '강제 뇌 운동 댄스'라고 부르기도 했다"고 전했다.

선명하고 밝은 색상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모든 사람은 사랑받을 수백만 가지의 이유가 있다'는 주제에 걸맞게 보는 순간 기분 좋고 따뜻한 에너지가 전해진다. 위너 역시 이번 신곡을 통해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 청량 상큼한 기운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밀리언즈'는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연인에게 사랑을 속삭이는 내용을 담았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작사는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고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위너는 발매 1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 V라이브로 'MERRY MILLIONS DAY' 컴백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지는 이번 V라이브에서 위너는 실시간으로 팬들과 신곡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위너의 'MILLIONS'는 19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kykang@s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