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추리' 유재석, '고참계티' 이어 '햄 짜글이' 요리..멤버들 극찬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2.20 15:27 수정 2018.12.20 17:23 조회 680
기사 인쇄하기
미추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추리' 유재석이 '고참계티'에 이어 '햄 짜글이'를 선보인다.

오는 21일 방송될 SBS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에서는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즉석식품을 활용한 '햄 짜글이'와 '물만두 전'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면 마니아' 유재석의 제안으로 고추참치, 달걀, 짜장라면을 조합해 탄생한 '고참계티'가 큰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음식들도 화제가 될 전망이다.

앞서 진행된 '미추리' 녹화에서 유재석은 저녁 식사 시간이 되자, 또다시 챙겨온 고추참치를 꺼내 '햄 짜글이'를 제안했다. 가마솥에 통조림 햄, 고추참치, 만두를 넣고 자작하게 끓여낸 '햄 짜글이'를 접한 멤버들은 "무조건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 "안 먹어봐도 맛있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반면, 멤버들은 임수향이 냉동 물만두에 달걀을 묻혀 부친 '물만두 전'을 추천하자 예상치 못한 조합에 당황스러워했다. 하지만 '미추리 공식 요리왕' 임수향의 실력을 믿고 새로운 요리 시식에 도전했다.

자타공인 '초딩 입맛' 유재석의 두 번째 야심작 '햄 짜글이'와 임수향의 '물만두 전'은 오는 21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될 '미추리'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