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성형 부작용 '선풍기 아줌마' 한혜경 씨 사망…'세상에 이런일이' 고인 애도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8.12.20 22:07 수정 2018.12.21 08:45 조회 2,408
기사 인쇄하기
순간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세상에 이런 일이가 고인이 된 한혜경 씨를 추모했다.

20일 방송된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선풍기 아줌마 한혜경 씨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TV 보는 미어캣, 버스 타는 강아지, 병뚜껑 아트를 하는 할아버지 등의 사연이 공개됐다.

그리고 방송 말미 MC 임성훈은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지난 2004년 저희 방송을 통해 사연이 공개됐던 '잃어버린 얼굴'편에 출연했던 한혜경 씨가 안타깝게도 유명을 달리했다"라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한혜경 씨는 가수 활동을 했던 20대 당시 사각턱을 교정하기 위해 여러 차례 성형 수술을 받았다. 그리고 불법 성형수술까지 받으며 부작용에 시달리게 된 사연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 당시 경제적으로도 어려움을 호소했던 한혜경 씨는 방송 후 많은 도움을 받아 얼굴에서 이물질을 떼어내는 수술을 받으며 회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한혜경 씨는 "수술 후 정상인으로서 사람들하고 어울릴 수는 있을 것 같다"라고 삶에 대한 희망을 보여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결국 지난 15일 5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