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박수홍X한고은X김종국, '2018 SBS 연예대상' MC 확정

기사 출고 : 2018-12-21 18:17:26

조회 : 1537

연예대상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박수홍, 배우 한고은, 가수 김종국이 SBS 예능인들의 축제 의 MC로 확정됐다.

SBS 에서 못 말리는 '불혹의 클러버'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박수홍은 프로그램 진행은 물론 그동안 'SBS 연기대상' 등 다양한 시상식 MC로 활약했던 만큼 안정적인 진행이 기대된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그려가고 있는 한고은과 SBS 과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활약 중인 김종국의 진행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지상파 연말 시상식 MC는 사실상 처음인 만큼 타사 시상식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2018 SBS 연예대상'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MC를 맞혀라'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만큼 이번 3MC에 대한 관심이 컸다. MC로 확정된 세 사람은 모두 올해 SBS 예능에서 활발히 활약했던지라, 이들이 어떤 진행조합을 선보일지 기대가 커진다.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이 진행하는 '2018 SBS 연예대상'은 오는 28일(금)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특별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꾸며져 '집사부일체', '백종원의 골목식당',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불타는 청춘', '가로채!널' 등 올해를 빛낸 SBS 예능 프로그램을 총결산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