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이정도면 콘서트 아닌가요?

강경윤 기자 작성 2018.12.25 20:38 조회 2,467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방탄소년단이 월드클래스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SBS '2018 가요대전'에서 그룹 방탄소년단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무대를 꽉 채우는 퍼포먼스 완성도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이날 'No More Dream'으로 무대를 시작한 뒤 '상남자', '쩔어', '불타오르네' 등을 연이어 선보였다. 지친 기색 없이 무대를 떠났던 방탄소년단은 한층 화려한 의상을 갈아입고 'DNA', '아이돌'까지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를 들었다 놓은 전무후무 실력파 아이돌 그룹인 것을 입증이라도 하듯 화려한 무대 매너로 순식간에 고척돔을 자신의 콘서트장으로 만들어놨다.

'2018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 EXO, 워너원, 레드벨벳, 위너,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콘, 마마무, 모모랜드 등 K-POP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성탄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사진=백승철 기자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