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여러분 위한 곡"…방탄소년단 지민, 첫 자작곡 '약속'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2.31 09:12 수정 2018.12.31 09:46 조회 809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자작곡 '약속'을 공개했다.

지민은 31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죠? 드디어 저의 자작곡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위한 곡이지만 여러분을 위한 곡기도 합니다"라며 자작곡 '약속'의 음원을 공개했다.

지민은 또 "처음이기도 하고 미숙하지만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첫 자작곡 공개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며 "기다려주신 아미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민이 말한 대로 그가 작사, 작곡을 모두 스스로 한 '자작곡' 발표는 이번이 처음. 공개된 '약속'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지민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곡이다.

방탄소년단

또 이번 '약속'의 표지 사진은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직접 촬영했다. 대표 사진에는 지민이 바다를 바라보며 두 팔을 양쪽으로 뻗은 뒷모습이 담겼다. 노래와 사진의 분위기가 잘 맞아떨어진다. 지민은 "Special Thanks to V , Best photographer"라는 글로 뷔의 사진 촬영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방탄소년단 블로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