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기해년 달굴 '핫한' 사제가 온다…김남길의 '열혈사제', 첫 티저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01 12:03 조회 410
기사 인쇄하기
김남길 열혈사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김남길 주연의 SBS 드라마 '열혈사제'의 티저가 처음 공개됐다.

김남길은 지난해 12월 31일 밤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2018 SBS 연기대상'에 수목드라마부문 최우수연기상 시상자로 나섰다. 배우 이하늬와 함께 고급스런 자태로 등장한 김남길은 우월한 수트핏을 뽐냄과 동시에,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김남길이 주연을 맡은 SBS 새 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의 티저가 깜짝 공개됐다. '열혈사제'에서 김남길은 신부답지 않은 까칠함과 깡으로 무장한 카톨릭 사제 '김해일' 역으로 분해 형사 '구대영' 역의 김성균과 함께 노(老)신부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을 펼칠 예정이다.

김남길 열혈사제

공개된 티저에서 김남길은 경건한 사제복으로 등장하자마자 미사시간에 빵을 먹는 신도에게 “야!”라고 윽박지르고, 전광석화 같은 손놀림(?)으로 조폭을 때려잡는 모습으로 역대급 새로운 사제의 탄생을 알렸다.

이어 테이저 건을 든 김성균과의 대치장면에서 “사람 패는 신부입니다. 다들 조심하세요”라는 말을 듣는가 하면, 검사 '박경선' 역의 이하늬에겐 소주병을 들이밀며 “가오 잡고 싶으면 딴 데 가서 가오잡아”라는 말을 해 과연 이들과 어떤 신박한 케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열혈사제'는 2월 첫 방송할 예정이다.

[사진='열혈사제' 티저 캡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