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영화 예고편인 줄"…이승기X수지 '배가본드', 첫 티저 공개에 기대감 폭발

최종편집 : 2019-01-01 21:27:10

조회 : 10057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오는 5월 방송될 이승기, 수지 주연의 SBS 새 드라마 가 첫 티저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8년 12월 31일 밤 열린 '2018 SBS 연기대상'에서는 2019년 SBS에서 선보일 신작들의 티저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2월에 방송될 '해치', 에 이어 세번째로 공개된 티저는 '배가본드'였다.

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담는 드라마다. 이승기가 스턴트맨 차달건 역으로, 배수지가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 역으로 출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첫 티저영상은 블록버스터다운 큰 스케일이 시선을 압도한다. 모로코의 이국적인 풍경과 그 속에서 건물에서 뛰어내리고 자동차에 끌려가는 등 스펙터클한 액션연기를 선보인 이승기의 몸을 사리지 않은 연기가 기대감을 키운다. 또 총을 쏘고 뛰는 수지의 액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밖에 신성록, 백윤식, 이경영, 문정희 등 무게감 있는 배우들이 찰나의 등장만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는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돈의 화신', '너희들은 포위됐다', '미세스캅', '낭만닥터 김사부' 등을 연출한 유인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장영철·정경순 작가가 대본 집필을 맡는다. 지난해 6월부터 사전 제작에 한창인 드라마로,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의 첫 티저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상만 봐도 심장 떨려", "이 퀄리티 무엇? 정말 기대된다", "5월 언제 오냐", "이승기 너무 멋지다", "영화 예고편인 줄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큰 호응을 보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