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신하균·이광수가 형제로…'나의 특별한 형제' 새해 인사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1.02 10:16 수정 2019.01.02 10:25 조회 470
기사 인쇄하기
나의 특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가 기존 '나의 특급 형제'에서 '나의 특별한 형제'로 제목을 변경하고, 형제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분 좋은 새해 인사를 건넸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 분)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

나의

2일 공개된 1차 티저 포스터 속에는 특별한 형제의 상반되는 매력이 그대로 담겨있다. 세상에 궁금하고 흥미로운 것 하나 없다는 듯 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는 달리,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는 모든 게 흥미로운 아이처럼 물건들을 이리저리 뜯어보고, 공놀이에, 양말로 창문 닦기 등 분주하다. 겉으로 봐선 닮은 점이라곤 하나 없어 보이는 형제이지만, 이들은 함께할 때 더없이 완벽한 '한 몸'이 되고, 그래서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하다.

특히,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형제로 처음 만난 신하균과 이광수는 촬영 현장에서도 형제 이상의 케미를 발휘하며 그야말로 '한 몸'처럼 연기해 주변에 흐뭇한 웃음을 전파시켰다는 후문이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올봄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