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황후의 품격’ 신성록, 장나라에 질투 "참 쉬운 여자다"

작성 2019.01.02 22:20 조회 1,128
기사 인쇄하기
황후의품격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신성록이 장나라를 신경쓰기 시작했다.

2일 밤 방송된 SBS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25-26회에서는 이혁(신성록 분)이 나왕식(최진혁 분)과 오써니(장나라 분)를 견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이혁은 나왕식과 오써니가 포옹하는 모습을 보고 황당해 했다. 이혁은 나왕식에게 “황후에겐 좀 다가가고 있나?”라고 물었고, 나왕식은 “황후마마께서 제가 목숨을 구해준 걸 많이 고마워 하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혁은 “네가 자길 죽이려고 절벽에서 밀었는데도? 역시 황후는 참 쉬운 여자였다”며 “내가 그 여자 꼴을 안 봐야 제대로 숨을 쉴 것 같다”며 소리쳤다.

이혁은 나왕식에게 "넌 나를 절대 배신하는 일 없겠지? 이제 내 옆에는 너 뿐이야 천우빈"이라며 "너는 내 친동생이다. 너하고는 진짜 형제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나왕식은 “저 소원 하나만 들어주십시오”라고 부탁했다. 이혁은 “아주 큰 걸로 생각해놓아라”고 답했다.

이후 이혁은 계속해서 나왕식과 오써니 사이를 견제했다. 빨래를 널던 오써니가 넘어지자 나왕식이 재빨리 오써니를 받아냈다. 이혁은 오써니에게 “참 사람이 단순하다”며 틱틱댔다.

한편, 황실감사원에서는 대황제국 황위 계승 범위를 여성으로까지 확장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