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두발라이프' 권율 "윤계상, 날 가장 잘 아는 형" 훈훈한 우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03 14:13 수정 2019.01.03 18:39 조회 393
기사 인쇄하기
두발 권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권율이 절친한 배우 윤계상을 향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SBS Plus '걷는 재미에 빠지다! 두발 라이프'(이하 두발 라이프) 5회 촬영에서 권율은 이운산-신완희와 즉흥 로드를 걸었다.

권율은 이운산-신완희와 걷는 것에 대한 예찬론을 펼치던 중 "비 오는 날 걷는 것도 좋다"며 "(윤)계상이 형이랑 옛날에 비 올 때 진짜 아무 말도 안하고 5시간 걸은 적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신완희가 "싸웠어? 왜 아무 말도 안해?"라고 물었고, 권율은 "자꾸 짜증 나게 하잖아"라고 농담으로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율은 윤계상에게 즉흥적으로 전화해 "같이 걷자"며 자신의 즉흥 로드에 초대했다. 권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계상이 형은 저한테는 가장 편안하고, 절 가장 잘 알고..."라며 "마음이 안좋을 때나, 마음을 전환하고 싶을 때 형이랑 많이 걸었다"고 전했다.

결국 윤계상은 권율의 즉흥 로드에 합류했다. 권율이 "우리 옛날에 많이 걷지 않았냐"고 묻자, 윤계상은 "너 때문에 걷는 게 좋아졌다. 나 요새 걸어 다닌다. 방배동에서 압구정은 걷는다"고 화답해 권율을 뿌듯하게 했다.

권율과 윤계상의 즉흥 로드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SBS Plus '두발 라이프'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