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더팬', 매주 금요일 밤 특별판 편성…4일 첫 방송

최종편집 : 2019-01-04 14:07:46

조회수 : 384

화제의 '더팬', 매주 금요일 밤 특별판 편성…4일 첫 방송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개념 음악 예능 이 매주 금요일 밤 스페셜 방송 편성을 확정했다.

은 실력과 매력이 뚜렷한 예비스타들의 대거 등장으로 첫 방송부터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주요 포털 및 공식 SNS 채널에 올라온 무대 영상들의 조회 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등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하듯 6주 연속 전 회차 '2049 타깃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에 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부터 '더 팬 스페셜-비하인드 스테이지'로 시청자들과 한 번 더 만난다. '비하인드 스테이지'에서는 예비스타들의 무대뿐만 아니라, 본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예비스타들의 일상이 담긴 셀프캠, 안무연습 영상 등이 전격 공개된다.

'더 팬 스페셜-비하인드 스테이지'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에서는 예비스타의 응원군이 되어줄 팬클럽을 모집한다. '멜론'이나 '아지톡' 앱을 통해 자신이 응원하는 예비스타의 팬클럽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이달 말부터 생방송 초대 및 팬미팅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