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캡틴 마블', MCU 첫 여성 히어로...'원더우먼' 능가할까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1.04 17:10 수정 2019.01.04 18:39 조회 605
기사 인쇄하기
캡틴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첫 번째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 '캡틴 마블'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3월 개봉하는 영화 '캡틴 마블'이 새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브리 라슨은 초록색 갑옷을 입고 모히칸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 유에스에이 투데이에 따르면 브리 라슨은 캐릭터를 완벽하지 않은 여성 영웅으로 소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캡틴 마블'은 공군 조종사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해 개봉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은 캐릭터기도 하다.

캡틴

타이틀롤은 2016년 영화 '룸'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리 라슨이 맡았다. 앞서 DC의 대표 여성 히어로 무비 '원더우먼'이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가운데 MCU의 첫 여성 히어로 '캡틴 마블'이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영화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