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야간개장' 박하선이 추천하는 홍콩 핫플레이스는?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1.07 18:00 수정 2019.01.08 08:37 조회 617
기사 인쇄하기
박하선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박하선이 홍콩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절친한 배우 이세나와 함께한 박하선의 홍콩 투어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두 사람은 먹방 투어 못지않게 잦은 식사를 하며 든든한 여행이 무엇인지 보여줄 예정이다. 저녁만 3번 먹은 그녀들은 세계 3대 야경으로 손꼽히는 홍콩의 스카이 테라스를 감상한 뒤, 또 다른 메뉴를 먹기 위해 새우 전문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VCR을 보던 MC들은 두 사람의 먹성에 한번 놀라고, 새우요리 비주얼을 보고 또 한번 놀랐다는 후문이다.

모든 일정을 끝내고 호텔로 돌아온 박하선과 이세나는 옷을 갈아입고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수영장으로 향했다. 수영장에서는 인증샷 퍼레이드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 날, 홍콩 여행을 즐기기 위해 두 사람은 란타오 섬으로 이동했다. 소문만 무성한 핑크 돌고래를 확인하기 위해서였다.

홍콩의 핫플레이스를 모두 둘러본 박하선의 투어는 야간개장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박하선과 이세나의 마지막 홍콩 여행기는 오늘(7일) 밤 8시 10분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