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차태현, '컬투쇼' 재출연 공약 지킨다…스페셜 DJ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08 09:15 수정 2019.01.08 09:23 조회 284
기사 인쇄하기
차태현 컬투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차태현이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격해 2시간 동안 청취자들과 만난다.

차태현은 8일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한다.

차태현은 지난해 7월 출연 당시 내걸었던 공약을 지키기 위해 이번에 '컬투쇼'를 다시 찾는다. 당시 방송에서 차태현은 "영화 '목격자'가 실검에 오른다면 다시 '컬투쇼'에 출연하겠다"고 공약했고, 이에 곧바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목격자'가 올랐다.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차태현의 재출연 계약서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영화 '내 안의 그놈'의 박성웅, 진영, 이준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내 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중년 남성과 고등학생의 몸이 바뀐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서로의 톤을 맞추기 위해 합숙까지 했다는 박성웅과 진영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최강 신스틸러' 이준혁까지 함께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또 스페셜 DJ 차태현은 같은 배우로서 이들과 함께 영화에 대해 더욱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스페셜 DJ 차태현이 활약할 '컬투쇼'는 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