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외식하는날', 새 가족 대거 합류…이승윤X윤택·허영지X송영 자매·이동준X승준 형제까지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08 13:59 수정 2019.01.08 15:07 조회 532
기사 인쇄하기
외식하는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자연인' 이승윤X윤택, 허영지X허송연 자매, 이동준X이승준 형제가 '외식하는 날'에 합류한다.

8일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 측은 원조멤버 강호동, 김영철, 홍윤화-김민기, 돈스파이크, 김지혜-박준형, 배순탁, 데프콘과 함께 새롭게 프로그램에 합류하는 출연진의 이름을 공개했다.

요즘 대세인 두 자연인 이승윤X윤택은 자연음식만 먹다가 '외식하는 날'을 통해 도시 음식으로 외식을 즐기러 간다. 이승윤과 윤택은 함께 도시 음식을 오랜만에 접하며 세련된 레스토랑의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디저트 등에 영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자연인 시절일 때 먹는 음식과의 비교 후기 등이 폭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티격태격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줄 형제&자매의 생생 외식 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카라 출신 허영지와 허송연 아나운서 자매는 비슷한 듯 다른 성향으로 투닥거리는 모습에서 많은 자매의 공감을 얻을 예정이다. 농구선수 출신 이동준X이승준 형제는 미국 입맛의 두 사람이 생소한 한국음식을 만났을 때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들이 접한 음식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4인 가족' 외식의 대표주자 김지혜X박준형 가족, '부부' 먹파이터 홍윤화X김민기, 효 먹방의 창시자 돈스파이크 모자 등에 이어 '자매', '형제, '자연인'을 대표할 이들은 어떤 외식을 보여줄지 활약이 기대된다.

새로운 출연진이 합류하는 '외식하는 날'은 오는 15일 밤 9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