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찐찐이도 위올라이 깔아줘"…'SKY캐슬' 오나라, 귀여운 투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08 16:40 수정 2019.01.08 17:06 조회 3,740
기사 인쇄하기
오나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오나라가 'SKY캐슬' OST와 관련해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오나라는 8일 자신의 SNS에 "위올라 위올라이~^^. 찐찐이 얼굴 위에도 위올라 깔아달라! 깔아달라! 왜 찐찐이만 나오면 '똥또로똥똥'만 흐르나! 찐찐이 엄청 진지하게 연기한다. 진지하게 웃기고 있다! 위올라 깔아달라~ 위올라 어울린다!"라는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오나라는 사진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가 출연 중인 JTBC 드라마 'SKY캐슬'의 스틸컷. 특히 오나라는 자신의 스틸컷에 '위올라이'라는 한글을 적어 넣어 마치 OST 앨범 커버처럼 꾸몄다.

오나라가 말한 '위올라이'는 'SKY캐슬'의 대표 OST 곡인 '위 올 라이(We All Lie)'를 뜻하는 것으로, 드라마의 진지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때 주로 사용되는 음악이다. '찐찐이'는 극 중 오나라가 연기하는 진진희 캐릭터의 애칭이다. 진진희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드라마 속 무거운 캐릭터들 중 코믹을 담당한다. 이에 오나라가 'SKY캐슬'에 등장할 때는 '위 올 라이'보다 다소 가벼운 음악들이 배경에 깔리는데, 오나라는 스스로 OST 커버를 만들어 보이는 노력(?)까지 기울이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오나라의 재치있는 SNS 게시물에 네티즌들은 "찐찐이도 위올라이 깔아달라", "아 웃겨. 진짜 귀여운 분이네", "이 사랑스러움을 어떡하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응을 보냈다.

[사진=오나라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