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캡틴 마블' 90초 예고편…닉 퓨리 비밀도 나온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1.08 17:42 수정 2019.01.08 17:48 조회 378
기사 인쇄하기
캡틴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2019년 첫 마블 영화인 '캡틴 마블'이 90초 예고편을 통해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편에서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는 캡틴 마블(브리 라슨)에게 우주 침공에 대해 묻는다. 캡틴 마블은 "변신에 능한 스크럴족이 지구에 침공 중"이라고 답한다.

캡틴 마블은 자신이 스크럴족이 아니라는 증거로 강력한 힘을 보여주며 "걔들은 이런 거 못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캡틴 마블과 닉 퓨리는 "떡하니 로고 박고 다니면 신분 위장이 잘 되나 보지?", "쫄쫄이 수트 입는 우주전사가 할 말은 아니지" 등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두 캐릭터의 콤비 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공군 파일럿 캐럴 댄버스가 쉴드 요원 닉 퓨리를 만나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등장하는 캡틴 마블의 탄생을 최초로 그린 작품이기도 하다. 또한 마블 스튜디오 작품 최초로 90년대를 배경으로 한 만큼 색다른 비주얼과 쉴드 요원 닉 퓨리의 스토리까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캡틴 마블'은 오늘 3월 개봉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