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워너원 김재환, 스윙엔터서 솔로 활동 "전폭 지원"

최종편집 : 2019-01-09 14:48:34

조회 : 223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워너원 멤버 김재환이 워너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스윙엔터테인먼트와 계속 일을 함께한다.

9일 스윙엔터테인먼트(이하 스윙)는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 그리고 스윙엔터테인먼트 간의 충분한 대화 끝에 김재환의 향후 활동은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었음을 알린다"라고 밝혔다.

워너원은 지난해 12월 31일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종료하고 멤버들 모두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간 상황. 개인연습생 출신으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소속사가 없었던 김재환은 워너원으로 활동하면서 CJ E&M의 산하 레이블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뒤늦게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스윙 측은 "김재환의 음악적 발전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을 위한 기획, 마케팅, 매니지먼트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재환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회사의 전 인프라를 통한 전폭 지원을 할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24일부터 나흘간 펼쳐지는 마지막 콘서트를 끝으로 팀의 모든 활동을 마무리한다.

다음은 스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워너원의 멤버 김재환의 매니지먼트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 그리고 스윙엔터테인먼트 간의 충분한 대화 끝에 김재환의 향후 활동은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의 음악적 발전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을 위한 기획, 마케팅, 매니지먼트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며,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재환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회사의 전 인프라를 통한 전폭 지원을 할 것입니다.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올 김재환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