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영스트리트, 키워주세요"…정소민, 첫 공개방송 진행 '청하X잔나비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09 17:49 조회 211
기사 인쇄하기
정소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새싹 DJ' 배우 정소민이 '영스트리트' 청취자들과 처음 만난다.

SBS 파워FM(107.7Mhz) '정소민의 영스트리트'(이하 '영스트리트')는 새해를 맞이해 오는 10일 공개방송 '키워주세요'를 진행한다. 정소민이 '영스트리트'의 DJ가 된 이후 첫 공개방송이다.

새싹 DJ 정소민은 이번 공개방송에서 자신을 응원해줄 것을 부탁함과 동시에 청취자들과 함께 올 한 해 키우고 싶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정소민

이날 방송에는 최근 컴백한 가수 청하, '대세 밴드' 잔나비와 함께하는 라이브 토크쇼도 준비되어 있다. 청하와 잔나비는 새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를 비롯해 새해 계획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의 라이브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스트리트'의 첫 공개방송은 10일(목) 저녁 8시부터 목동 SBS 락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