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리공주와 어마마마"…'황후의품격' 오아린, 장나라와 사랑스러운 투샷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11 11:49 수정 2019.01.11 13:22 조회 1,919
기사 인쇄하기
오아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황후의 품격' 아역배우 오아린이 장나라와 사랑스러운 케미를 뽐냈다.

11일 오아린의 소속사 sidusHQ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서 '아리공주'로 열연하고 있는 오아린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아린은 작은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리며 활짝 미소 짓고 있는가 하면, 극 중 처음 접한 에어캡의 매력에 사로잡혀 촬영 쉬는 시간에도 어김없이 누르고 있는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또 아바바마와 어마마마의 궁중혼례식 사진 앞에서 자랑하듯 인증샷을 찍으며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황후이자 자신의 어마마마가 된 오써니 역 장나라와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촬영장에서도 캐릭터 '아리공주'만큼 똑 부러진 오아린은 리허설과 촬영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이어나가 장나라의 칭찬과 귀여움을 받고 있다는 후문.

오아린은 '황후의 품격'에서 안하무인한 태도와 두 얼굴을 가진 공주로 극을 풍성하게 만드는 데 이어, 최근 써니(장나라 분)의 훈육과 더불어 서민의 문화를 접하며 점차 제 나이에 맞는 모습들을 찾아가는 입체적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황후의 품격'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idusHQ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