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준의 뉴스브리핑, 포털사이트 실검 1위 기염…동영상 서비스도 시작

최종편집 : 2019-01-11 13:26:57

조회수 : 132

고현준의 뉴스브리핑, 포털사이트 실검 1위 기염…동영상 서비스도 시작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SBS 러브FM '고현준의 뉴스 브리핑'이 새로운 도약을 한다.

11일 '고현준의 뉴스브리핑' 측에 따르면 오는 14일부터 '고현준의 뉴스 브리핑'이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열고 '듣는 뉴스'에서 '듣고 보는 뉴스'로 거듭날 예정이다.

'고현준의 뉴스 브리핑'은 매일 새벽 6시 5분부터 1시간 동안 꼭 알아야 하는 뉴스들만 쏙쏙 전하며 마니아층을 형성해온 만큼, 새로운 플랫폼을 추가한 프로그램의 도약에 청취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고현준의 뉴스브리핑은 11일 오전 포털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진행자 고현준은 "매일 놓치면 안 될 뉴스들을 새롭고 날카로운 시각으로 전달한다는 점에서 고정 청취자들이 점점 더 늘고 있어 감사하다."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현준의 뉴스브리핑' 진행자 고현준은 방송인이자 시사평론가로, 스브스뉴스에서 뉴스에디터와 프리젠터로 활동했다. 팟캐스트 '떡국열차'. '밀떡', '싸커조커'를 진행했으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고현준의 뉴스 브리핑'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6시 5분부터 7시 SBS 러브FM에서 방송된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