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선빈♥' 이광수, '런닝맨' 기자회견에 민망함 폭발…유재석 "대항마는 송송커플"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11 16:50 수정 2019.01.11 18:32 조회 33,340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런닝맨'에서 배우 이선빈과 공개 열애 중인 이광수의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오는 13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이광수의 깜짝 기자회견부터 예측불가 비밀폭로 레이스가 그려진다.

앞서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는 이광수의 열애설 후 첫 촬영인 만큼 오프닝부터 깜짝 기자회견이 펼쳐졌다. 멤버들의 폭풍 질문 공세에 이광수는 "열애설 이후 가장 두려웠던 게 월요일이다. 제발 한 명씩 물어봐라!"라며 민망함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유재석은 "이광수와 이선빈! 사랑하리~ 영원하리~"라며 '리리 커플'이라는 애칭을 선사했다. 이광수는 부끄러운 듯 고개를 들지 못했고 이어 유재석은 "리리커플의 대항마는 송송커플(송중기,송혜교)"이라고 외쳐 또 한 번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녹화는 '내 클랜의 비밀' 레이스로 꾸며졌다. 멤버들끼리 서로를 폭로한 비밀들로 난무하면서 제작진도 예측 못한 상상초월의 답변들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이광수의 열애설 심경고백부터 비밀사수 레이스가 펼쳐질 '런닝맨'은 오는 13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