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런닝맨' 이광수, 지석진 비밀 폭로 "형수님이 모르는 비상금 통장 있다"

작성 2019.01.13 18:27 수정 2019.01.14 09:06 조회 1,016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런닝맨 멤버들의 비밀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비밀사수 레이스로 런닝맨 멤버들이 4개의 클랜으로 나뉘어 각각의 퀘스트를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마지막 승부'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KBL 올스타선수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김종규, 박찬희, 양희종, 이관희, 양홍석, 포스터를 만난 송지효와 전소민은 내내 미소를 보였다.

이관희 선수는 "평소 런닝맨에서 전소민과 지석진을 좋아했다"고 밝히며 "지석진의 가늘고 길게 살아남는 능력이 좋다"고 특이 취향(?)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퀘스트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위너의 강승윤, 이승훈 그리고 청하, 김도연이 함께했다. 멤버들은 네 명의 등장에 환호하며 반겼다.

이어 이광수가 청하로 2행시를 지었다. 이광수는 "청국장 하나요"라고 센스를 발휘했고, 유재석은 이광수에게 "2행시에 사랑을 빼니까 이렇게 담백해다. 앞으로 이렇게 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두 번재 퀘스트는 '하늘에서 문이 내려와요'로, 게스트들이 춤을 추면 멤버들이 가수와 노래 제목을 맞춰야 했다. 그리고 도연과 팀이 된 유재석-하하 클랜이 두 번째 퀘스트에서 승리했다.

한편, 최하위 클랜인 지석진과 이광수는 각자 비밀의 방으로 들어섰다. 이광수는 방 밖에서 지석진에게 "우리 서로 비밀을 지키자"고 약속했다. 그러나 이광수는 방에 들어서자마자 "비밀을 오픈하겠다"고 말해 또 한 번 지석진을 배신했다.

마지막 퀘스트를 통해 송지효, 지석진, 전소민, 이광수의 비밀이 공개됐다. 송지효의 비밀은 '스케쥴이 없을 때 1주일 동안 집 안에서 씻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전소민의 비밀은 '이광수에게 남자 연예인을 소개시켜달라고 부탁했다'였다. 이광수는 "물어보긴 물어봤는데"라고 말끝을 흐렸고, 전소민은 "아니에요. 서로 바빴어요"라고 둘러댔다.

이광수가 폭로한 지석진의 비밀은 '형수님이 모르는 비상금 통장이 있다'였다. 지석진은 "밝힐 게 있고 안 밝힐 게 있다"며 "너네 밥 사주는 돈이 다 그 돈이다"고 당황해했다.

마지막으로, 이광수의 비밀이 공개됐다. 지석진이 폭로한 이광수의 비밀은 '김종국과 싸워서 이길 수 있다고 말했다'였다.

비밀이 공개되자 런닝맨 멤버들은 당황해했다. 지석진은 "이광수가 '형, 내가 봐주고 있는 거 알지?'라고 말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광수는 "아니다"라며 김종국에게 비밀을 부인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