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집사부일체' 힌트요정 강호동, 이승기에 돌발 질문 "손예진 씨 실제로 보니 네 여자 같드나?"

작성 2019.01.13 18:39 조회 962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일체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강호동이 이승기에게 돌발 질문을 했다.

13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힌트요정으로 이승기의 예능사부, 강호동이 등장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먼저 버스에 탑승했다. 이승기는 "뭔가 불길한데?"라며 버스에 올랐다. 이에 제작진은 "오늘은 사부님이 특별히 여러분을 버스에 태워서 오라고 하셨다"고 알렸다.

이어 멤버들은 힌트요정과 통화를 했다. 힌트요정은 전화를 받자마자 거친 숨소리를 냈다. 당황한 양세형은 "일 마무리 하시고 이따 전화드리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힌트요정은 "제가 운동을 너무나 좋아해서요. 하루라도 운동을 안하면 몸이 미쳐버릴 것 같아요"라며 "제가 누군지 힌트를 드릴까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안 주셔도 될 것 같다"고 단박에 힌트요정을 알아봤다. 힌트요정은 다름아닌 강호동이었다.

강호동은 "승기야"를 외치며 "승기야. 너 나 없이 살 수 있어?"라고 물었다. 이승기는 "형 없이 5년째 방송 하고 있다"고 답했다.

또한 강호동은 "손예진 씨 실제로 보니 어떻드노?"라며 "네 노래 가사처럼 네 여자 같드나?"라고 물었다. 이어 강호동은 "내가 승기한테서 그런 표정을 본 적이 없다"고 증언했다.

이승기는 당황해하며 "물어보시려면 개인적으로 물어보시지 왜 꼭 방송을 통해서 물어보시냐"고 당황해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