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안현모, 라이머 앞에서 혀 반토막?…최초 공개 반전 신혼생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14 16:30 수정 2019.01.14 17:42 조회 403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라이머 안현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에 합류한 라이머♥안현모의 신혼 생활이 공개된다.

14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롭게 운명부부로 합류한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결혼 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라이머는 힙합 레이블 '브랜뉴 뮤직'의 대표이자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고, 안현모는 SBS 기자 출신의 동시 통역가로 유명하다. 각자의 영역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라이머♥안현모 부부는 직접 정한 '라이모 부부'라는 애칭으로 16개월 차 신혼부부의 달달함을 '동상이몽2'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첫 일상 촬영에서, 두 사람은 각자 일을 한 후 밤 12시에야 재회했다. 마치 '뱀파이어 부부'를 연상케 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지켜보던 사람들 모두 기대감으로 '라이모 부부'를 지켜봤다.

그 기대에 화답하듯, 남편을 만난 안현모는 반가움에 마치 혀가 반 토막 난 듯한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안현모의 새로운 면모에 MC 김숙은 "같은 사람 맞아요?"라고 물으며 놀라워했다.

하지만 신혼의 달달한 분위기도 잠시, 의도치 않은 'TV와의 삼각관계'에 숨 막히는 신경전이 펼쳐지며 살얼음판 분위기가 조성됐다. 게다가 라이머의 결정적 한 방에 결국 안현모의 참아왔던 화가 폭발하는 등 첫 회부터 부부 싸움의 위기를 맞아 모두를 긴장케 했다.

'사는 환경은 물론 살아온 족적까지 모두 다르다'는 두 사람은 본인들에 대해 "프로그램 이름처럼 '동상이몽' 그 자체"라고 말하며 앞으로 반전의 신혼생활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신혼부부의 달달함부터 TV를 둘러싼 신경전까지, 역대급 반전 모습을 선사할 '라이모 부부'의 신혼생활은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