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소현의 러브게임' 홍현희♥제이쓴, 첫 동반 라디오 출연…현실 부부 케미 기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14 16:50 수정 2019.01.14 17:43 조회 770
기사 인쇄하기
홍현희 제이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와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가 '박소현의 러브게임'을 통해 처음으로 라디오 동반 나들이에 나선다.

두 사람은 14일 방송될 SBS 파워FM(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이하 러브게임)에 함께 출연한다.

홍현희는 '러브게임'의 월요일 코너 '나만 쓰레기야?'에 고정 출연 중이다. 그는 지난해 제이쓴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러브게임'에 출연하자마자 많은 청취자들에게 축하를 받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 큰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그랬던 홍현희가 이날 '러브게임'에 남편 제이쓴과 함께 출연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에피소드들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커플 대표로, 솔로 대표로는 DJ 박소현과 또 다른 게스트인 김상혁이 사연에 대한 입장 차이를 보여주며 재미있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출연하는 '러브게임'은 14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SBS 파워FM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