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워너원, 점점 다가오는 작별…"우리는 언제나 함께 일거예요"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1.16 08:44 수정 2019.01.16 09:04 조회 301
기사 인쇄하기
워너원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이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을 마지막으로 콘서트를 제외한 워너원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지난 15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한 워너원은 그 어느 때보다 만감이 교차하는 듯 의미심장한 수상 소감을 밝혔다.

워너원 옹성우

리더 윤지성은 "워너원이 본상을 받게 돼서 정말 영광이다.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건 작년 한 해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워너블 덕분인 것 같다. 매 순간 감사하고 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옹성우는 "종착역과 시작역은 같다. 우리의 시작역에 함께 해 준 워너블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뭉클한 소감을 남겼다.

시상식을 마친 뒤 워너원은 지난 1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에겐 '언제나' '함께' '약속' 이라는 단어가 너무나 당연했는데 이젠 모든 것이 그리운 추억으로 남겠지만, 그때도 우린 가장 가까운 곳에서 '언제나' '함께' 일 거예요. '약속'해요! 워너블"이라는 내용의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워너원은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활동을 종료하며 512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한 바 있다.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워너원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에서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서가대

다음은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수상자 명단

대상=방탄소년단

최고앨범상=방탄소년단

최고음원상=아이콘

본상=몬스타엑스 모모랜드 NCT127 아이콘 워너원 뉴이스트W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마마무 세븐틴 트와이스 엑소

신인상=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

인기상=샤이니

한류특별상=엑소

힙합 R&B상=드렁큰타이거

발라드상=임창정

댄스 퍼포먼스상=여자친구

밴드 부문상=크라잉넛

올해의 발견상=양다일

팬덤스쿨상=워너원

심사위원 특별상=아도이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