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정글' 미공개 영상은 양세찬 댄스…이주연 반응은 "더러워"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1.17 10:46 수정 2019.01.17 12:22 조회 290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17일(목)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온라인과 SNS를 통해 이주연, 더보이즈 주연, 양세찬의 모습이 담긴 미방송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은 한 팀이 돼 '가방 찾기' 미션에 나섰던 양세찬과 '투주연'- 이주연과 '더보이즈'의 주연이 버려진 유류 저장고에서 미션에 성공한 직후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24시간 동안 가방 없이 생존해야 했던 더보이즈 주연은 가방을 찾자마자 가장 먼저 옷을 갈아입었다. 주연은 거침없는 상의 탈의로 이주연을 놀라게 했고, 뒤이어 옷을 갈아입은 뒤의 상쾌함을 파워 댄스로 표현했다. 하지만 음악이 나왔던 것도 잠시, 주연의 춤은 무반주 댄스였다는 사실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막내의 댄스에 이주연은 "오빠~"라고 부르며 호응했고, 양세찬은 아빠 미소를 지어 보였다.

뒤이어 양세찬의 제안으로 이주연도 댄스에 나섰다. 주연이 비트에 맞춰 회심의 털기 춤을 선보였다. 이주연의 춤에 웃음을 참지 못하며 "너 정말 춤 안 춘 지 오래됐구나"라고 말했던 양세찬은 비트에 맞춰 화려한 골반댄스를 선보였다.

양세찬의 골반 춤에 이주연은 "춤이 더럽다. 깨끗한 춤으로 춰달라"고 요구하는 등 두 사람의 '아웅다웅' 케미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양세찬은 자신의 골반댄스를 어필하며 아이돌인 더보이즈 주연에게 급기야 댄스 설교를 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