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엠블랙 지오♥최예슬, 공개 동거 선언…"굳이 알릴 일인가" 반응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1.18 10:15 수정 2019.01.18 10:20 조회 25,223
기사 인쇄하기
엠블랙 지오 최예슬

[SBS연예뉴스l강경윤 기자] 공식 연인을 선언한 엠블랙 멤버 지오와 연기자 최예슬이 공개적으로 동거를 선언했다.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 17일 동영상을 통해 "오예커플 중대발표"라면서 공개적으로 동거 계획을 발표했다.

최예슬은 이 영상에서 "2019년 저희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 아무래도 모든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다."고 동거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지오 역시 "결혼을 생각하고 저희에게는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 같이 지내면서 서로를 더 알아가고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동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지오 최예슬

두 사람은 동거를 하기 위해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았다고 강조했다.

최예슬은 "이런 생각들을 부모님께 정중하게 말씀을 드렸고, 감사하게도 부모님께서 허락을 해주셨다. 오늘부로 동거를 시작함과 동시에 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 더 많은 콘텐츠로 소통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두 사람의 동거 선언에 솔직하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굳이 두 사람이 동거를 한다는 개인적인 내용까지 알아야 하나."며 부정적인 시선을 보내고 있다.

엠블랙으로 가요계에서 활약했던 지오는 지난해 2월 동영상 크리에이터로 전향해 연인 최예슬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