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찬희 "SF9 멤버들이 'SKY캐슬' 뒷이야기 물으면…"[화보]

최종편집 : 2019-01-18 11:44:40

조회 : 6736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SF9 멤버 찬희의 몽환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찬희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그윽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찬희는 코듀로이 팬츠, 니트와 스웨터 등 따스한 톤의 착장과 함께 특유의 아련하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찬희는 그룹 SF9 활동은 물론, 연기자로서의 입지도 단단히 굳히고 있다. 현재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황우주 역을 소화하고 있는 찬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드라마와 자신의 연기에 대한 속내를 드러냈다.

이미지

찬희는 "완벽한 우주 역할을 어떻게 하면 입체적으로 표현할지 어려워 고민이 많았다. 현실성 있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고민했다"며 캐릭터에 대해 깊게 고민한 흔적을 보였다.

또 "SF9 멤버들도 'SKY캐슬'에 푹 빠졌다"며 "뒷이야기를 묻는데도 직접 봐야 한다고만 말하고있다"고 멤버들에 대한 애정 어린 답변도 잊지 않았다.

'SKY캐슬'에서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찬희는 옴니버스 영화 '창간호'에서 형제의 뜨거운 우정을 그린 '미안해'에 출연해 또 다른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룹 SF9 멤버로서는 새 앨범 발매 및 국내외 콘서트 등으로 2019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2월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