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나만의 아이둘 소이현"…인교진, '운명과분노' 촬영장에 간식차 선물 '특급 외조'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18 11:55 수정 2019.01.18 13:25 조회 922
기사 인쇄하기
소이현 인교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의 외조에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에서 신분 상승의 욕망을 가진 차수현 역을 맡아 악독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소이현을 위해 남편 인교진이 나섰다. 인교진이 '운명과 분노' 촬영장에 간식 차를 선물하고 직접 현장을 방문해 응원의 목소리를 전한 것.

18일 오전 소속사 키이스트가 공개한 사진 속 소이현과 인교진은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답게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한 모습이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브이를 그리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남편의 응원에 힘을 얻은 소이현이 배너 속 자신의 포즈를 따라 하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날 인교진은 특별히 소이현이 가장 좋아하는 분식 세트로 간식 차를 준비하고 센스 만점 문구까지 더해 '운명과 분노' 촬영장을 사랑으로 물들였다.

먼저 인교진은 소이현을 "나만의 아이둘"이라고 칭하며 애정과 센스를 과시했다. 그리고 겨울에 촬영을 하는 '운명과 분노' 팀에게 "온기를 채워줄 간식을 준비했슈~ 맛있게 먹고 힘내서 찍는겨!!"라고 유쾌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처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달달한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문화부문 올해의 베스트커플로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2018 SBS 연예대상' 베스트 패밀리상을 수상했다. 더욱이 소이현은 '2018 SBS 연예대상' 쇼·토크부문 우수상까지 수상해 2관왕의 기쁨을 누렸다.

드라마, 예능, 라디오 DJ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소이현의 활약은 2019년에도 계속될 전망. 특히 출산 후 약 2년 만의 드라마 복귀에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 소이현의 연기 활동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한편, 소이현을 비롯해 주상욱, 이민정, 이기우 등이 출연하는 SBS 주말특별 기획 '운명과 분노'는 내일(19일) 밤 9시 5분 25-28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키이스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