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류승룡, '런닝맨'으로 데뷔 이후 첫 예능 출연…이유는?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1.20 12:27 수정 2019.01.20 13:19 조회 653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류승룡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2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류승룡의 좌충우돌 예능 첫 도전기가 그려진다.

최근 이하늬X진선규X이동휘X공명과 함께 '런닝맨'에 첫 출연한 류승룡은 "데뷔 이후 예능 첫 출연"이라며 유독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예능 첫 출연으로 '런닝맨'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로 "아들의 소원이 아빠가 '런닝맨'에 나가는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스크린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다정다감한 아들바보의 면모에 멤버들은 감동했다.

또한 류승룡은 이날 '배테랑 배우'가 아닌 순수한 '예능 신생아' 매력으로 시종일관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평소와 다름없이 배신에 배신을 거듭하는 '런닝맨' 멤버들을 보며 "아, 이렇게 하는 거냐"며 해맑게 질문하는가 하면, 미션 도중 뿅망치 벌칙에 겁먹으며 한껏 움츠러든 귀여운 모습까지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어떤 곳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류승룡의 '류블리' 반전 매력들은 2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