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절대 아니라더니"…손예진·현빈, 열애설 부인→골프장·마트 목격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1.21 13:59 수정 2019.01.21 14:13 조회 18,945
기사 인쇄하기
손예진 현빈

[SBS연예뉴스l강경윤 기자] 손예진과 현빈이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가 이들의 만남을 뒷받침할만한 사진들이 공개되며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

21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두 사람이 포착된 곳은 미국 LA의 한 마트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편안한 복장을 입고 와인과 식료품 등을 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0일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두 사람이 함께 골프장에서 목격되는가 하면, 11일 손예진 생을 맞아 두 사람이 미국으로 함께 여행을 떠났다는 목격담이 나왔다.

gusqls ths

이에 대해 양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특히 현빈 측은 "현빈은 다른 일이 있어서 해외 체류 중"이라고 밝혔고, 손예진 측은 "부모님과 식사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는 건 말도 안 된다. 손예진의 부모님은 한국에 있다."고 말해 열애설을 진화했다.

현빈과 손예진 모두 강력하게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오히려 이 때문에 뒤늦게 친한 사이라고 해명하기에도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

21일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현빈과 손예진의 소속사 모두 "배우에게 확인 중이고 곧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다.

gusqls ths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