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라이머, 의외의 요리실력?…라이머의 밥상 '돼지고기 김치찜'

작성 2019.01.21 23:35 조회 73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라이머가 요리실력을 선보였다.

21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야식을 두고 정반대의 입장을 보이는 안현모♥라이머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라이머는 '한국인의 밥상'을 시청한 뒤 안현모에게 “김치 없냐”고 물었다. 안현모는 “지금 새벽 2시다. 그냥 자면 안되냐”고 만류했다.

그러나 라이머는 안현모의 말을 듣지 않고 돼지고기 김치찜을 만들기 시작했다. 안현모는 “남편이 하고 싶은 게 생기면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지 않고 불도저처럼 한다”고 전했다.

라이머는 양념장부터 돼지고기와 김치를 준비해 요리를 해냈다. 그리고 요리하는 내내 안현모에게 말을 걸고 대화를 시도했다. 그런 모습을 보며 안현모는 "저는 배고프면 한 끼를 때우는 편인데 남편은 맛있는 집에 가서 맛있는 것을 먹는 걸 좋아한다"고 말했다.

또한 안현모는 "남편이 요리를 하면 식당에서 하는 것처럼 제대로 한다"고 야식을 만드는 라이머의 음식 솜씨를 자랑했다.

새벽이 넘어가는 시간, 안현모는 "우리는 한국에 있는데 왜 미국 시간으로 사냐"며 "낮엔 일하고 밤엔 오빠랑 얘기하느라 잠을 못잔다"고 피곤함을 토로했다.

한편, 안현모는 "남편이 일을 하느라 밤에 늦게 들어온다. 그래서 밤이 아니면 남편과 시간을 보내기가 힘들다"며 "가끔씩 남편이 힘들어 보일 때가 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