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10년동안 방송 쉰 이유는…" '불청' 최민용, 속내 밝힌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22 10:32 수정 2019.01.22 11:22 조회 4,428
기사 인쇄하기
불타는청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최민용이 '불타는 청춘'에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속내를 밝힌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춘 새 친구 최민용이 22일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 자신의 속 깊은 고민을 털어놓는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청춘들은 엄동설한에 어렵게 준비한 점심을 먹은 후 설거지 담당을 정하려고 했다. 이때 새롭게 합류한 막내 최민용이 호기롭게 설거지를 자청했다. 더불어 그는 설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으로 최성국을 지목해 두 사람은 영하 21도 강추위에서 야외 설거지를 하는 동지애(?)를 발휘했다.

최민용은 설거지를 하며 10년 동안 일을 쉬어야 했던 사연을 자연스럽게 털어놓았다. 최민용의 얘기를 듣고 있던 최성국은 "너는 외로움 잘 타니?"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최민용은 "별것도 아닌 일에 눈물이 난다"며 이르게 찾아온 갱년기 화두를 꺼냈고, 최성국은 그의 갱년기 고민에 깊은 공감을 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같은 희극배우로서의 고민도 함께 나눴다.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하지만 정작 배우 본인은 웃지 못할 때가 많은 희극배우의 이면 고백을 통해 두 사람은 서로에게서 자신의 모습을 보며 교감했다.

어디서도 들어볼 수 없었던 새 친구 최민용의 속내 고백은 22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