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사바하' 박정민 "내가 등장할 때마다 관객들 긴장하길"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1.22 12:28 수정 2019.01.22 14:38 조회 479
기사 인쇄하기
박정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박정민이 영화 '사바하'에서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맡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 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박정민은 이번 영화에서 늘 무표정한 얼굴로 누구와도 가깝게 지내지 않는 한적한 마을의 평범한 정비공 '나한'은 역할을 맡았다. 터널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와 관련된 인물로 예측할 수 없는 전개 속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시킨다.

정체를 짐작하기 어려운 캐릭터를 위해 무표정한 얼굴과 낮게 깔린 음성, 탈색한 헤어까지 특별한 변신을 꾀한 박정민은 "말이 없고 무표정하지만 컬러풀한 의상과 헤어를 한 불균형한 모습에서 오히려 특별한 에너지가 느껴졌다. '나한'이 등장할 때 관객들이 긴장하기를 바랐다"라고 말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를 연출한 장재현 감독은 "박정민 배우는 미세한 감정 연기의 수위를 잘 조절한다. 시나리오의 글을 진짜로 만들어 주는 배우다"라고 전하며 박정민에 대한 깊은 신뢰감을 드러냈다.

'동주', '그것만이 내 세상', '변산' 등 매 작품 강렬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박정민이 '사바하'를 통해 어떤 놀라움을 선사할지 개봉 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4년 만의 신작으로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캐스팅, 신선하고 참신한 소재로 지금껏 보지 못한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를 선사할 '사바하'는 오는 2월 20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