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입대' 양요섭, 자필 편지로 인사 "멋진 남자 돼 돌아올 것"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1.24 07:33 수정 2019.01.24 08:28 조회 441
기사 인쇄하기
양요섭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군 입대한다.

양요섭은 24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의무경찰로 복무한다. 하이라이트 멤버로는 윤두준에 이은 두 번째 입대다.

양요섭은 군 입대를 앞두고 자신의 SNS를 통해 손편지로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편지에는 "안녕하세요. 하이라이트 요섭입니다. 여러분들이 이미 아시겠지만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열심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생각에 조금은 설레기도 하고 역시나 걱정되기도 합니다. 다녀오면 조금 더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했던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제가 맡은 일을 성실히 이행하고 여러분들 곁에 돌아와 제 노래를 들려 드릴게요"라며 팬들에게 약속했다.

양요섭

양요섭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 그 시간들을 행복함으로 가득 채워 지내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라며 "제게도 이 시간이 어찌 보면 필요했을지도 모르겠어요. 색다른 경험과 겪어보지 못한 여러 가지 상황에 부딪히면서 나름의 생각들도 정리하고 더욱 성숙해질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 웃으면서 다시 만날 날을 꿈꾸겠습니다. 건강하세요"라며 편지를 마무리했다.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도 공개했다. 더불어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양요섭은 군 입대 당일 새 앨범 '20 풀 문스(20 Full Moons)'를 발매한다. '위드 유(With You)', '문라이트(Moonlight)' 모두 자작곡으로 팬들에게 남기는 선물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