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박서준, 워너원 콘서트 관람..닮은꼴 황민현과 훈훈 인증샷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25 08:53 수정 2019.01.25 09:29 조회 891
기사 인쇄하기
황민현 박서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워너원 황민현과 배우 박서준이 만났다.

황민현은 24일 워너원 콘서트가 끝난 후 SNS에 박서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황민현은 "오늘 너무 행복했어요! 감사합니다"라며 "서준이 형 와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과 박서준은 카메라를 보며 함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미소 짓고 있다. 황민현은 박서준이 선물한 듯 보이는 꽃다발을 품에 안고 있다.

워너원은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 콘서트를 끝으로 워너원은 최종 해체, 멤버들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개별 활동을 이어간다.

황민현과 박서준은 연예계 닮은꼴 스타로 유명하다. 이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팬들은 "둘이 만난 거 실화냐", "얼굴에서 빛이 나네", "대박. 둘 다 잘생겼다", "잘생긴 사람들끼리 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 짓는 황민현은 원 소속 그룹인 뉴이스트로 돌아가 활동할 계획이다.

[사진=황민현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