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집사부일체' 역대 괴짜 사부들 총출동…이승기 "용·호랑이·봉황이 한자리에" 당황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27 13:21 조회 559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일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집사부일체'에 역대 '괴짜' 사부들이 한데 모인다.

27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과 사부들의 설맞이 만찬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멤버들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역대 사부들을 초대해 만찬을 대접하기로 했다. '오늘의 사부'가 보고 싶어하는 사부를 시작으로, 멤버들이 보고 싶은 사부까지 즉석에서 전화를 걸어 사부들을 만찬에 초대했다.

그러다 문득 이승기는 ”그럼 용과 호랑이와 봉황이 한자리에 모이는 거네“라고 말했다. 막상 초대를 하고 보니 괴짜 사부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 것. 최악의 상황이 머릿속에 스친 멤버들은 사부들을 위해 요리하랴, 걱정하랴 혼이 나갈 지경이었다.

아니나 다를까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괴짜 사부들 덕에 멤버들은 혼비백산 정신 없는 하루를 보냈다.

'상승형재'와 역대 괴짜 사부들과의 특별한 만찬은 27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