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소이현 도플갱어 친동생 등장 "목소리까지 똑같다"

작성 2019.01.28 23:59 조회 5,719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소이현의 친동생이 공개했다.

28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소이현 부모님 댁으로 인사를 간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이현은 "부모님이 바로 가까이로 이사를 하셨다"며 "집들이 겸 가족 다 같이 들렸다"고 전했다. 그리고 소이현과 도플갱어인 친동생 조우리 씨가 공개됐다.

스튜디오의 MC들은 조우리 씨를 보고 "소이현 씨 아니였냐"며 "목소리까지 똑같다"고 놀라워했다. 그러자 소이현은 "2살 어린데 제가 딸처럼 키웠다"며 "목소리 때문에 부모님도 가끔씩 전화통화 할 때 속는다"고 밝혔다.

인교진은 "장모님 집이 너무 좋다"며 부모님께 인사했다. 그리고 "아버지. 술방 보여주시죠"라고 제안했다. 이에 소이현의 아버지는 여러 담금주가 모여 있는 술방을 공개했다.

술방에는 인삼주, 양파주, 무주, 장수말벌주 등 수 많은 종류의 술들이 있었다. 인교진은 "아버님 말씀이 우리 먹을 수 있는 건 다 재료가 된다고 하셨다"고 전했다.

한편 소이현 부모님은 조우리 씨의 결혼을 반대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조우리 씨는 "남편이 처음 인사왔을 때 아빠가 '이건 뭐야'라고 했다"며 "언니는 진짜 나를 뜯어 말렸다"고 밝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