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가로채널' 강호동, '아끼는 동생' 송민호와 대결 성사…피오 깜짝 등장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31 09:40 수정 2019.01.31 09:46 조회 717
기사 인쇄하기
가로채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로채널' 강호동과 '아끼는 동생' 위너 송민호와의 대결이 성사됐다.

31일 방송될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강호동의 하찮은 대결 - 강.하.대'(이하 '강하대')에서는 강호동과 송민호의 예측불허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강호동은 이만기에게 패배해 10연승의 문턱에서 좌절한 것에 절치부심하고 새로운 1승을 위해 승부사 송민호를 찾았다. 송민호를 만나기 위해 위너의 숙소로 향한 강호동은 아이돌 숙소는 첫 방문이라며 집들이 선물을 건넸다. 이에 송민호는 "음식 대접을 해드리고 싶다"라며 '민호동' 형제다운 훈훈한 케미를 보였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대결을 앞둔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긴장감이 흐르기 시작했다. 강호동과 송민호는 서로를 자극하는 팽팽한 신경전을 보이며 형제의 난(?) 서막을 열었다.

송민호는 최근 "평생을 93년생으로 살아왔지만, 사실은 92년생"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출생의 비밀(?)이 공개된 바 있다. 과연 어떻게 된 일인지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송민호는 본인의 어머니와 통화를 시도했다. 마침내 그의 어머니가 공개한 비밀은 모두의 예상을 뒤엎은 충격적인 내용이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송민호의 어머니는 "사실 강호동 씨와 만날 뻔한 적이 있다"라는 또 다른 충격 고백으로 강호동과 송민호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송민호의 절친 블락비 피오가 숙소에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강하대 일일 심판' 자격으로 촬영 현장을 찾은 것. 피오는 등장과 동시에 송민호의 비하인드스토리를 풀어놓기 시작했다. 그는 10년 전 송민호와의 첫 만남부터 노래방에서 지코에게 오디션을 본 에피소드까지 거침없이 폭로했다.

이어 피오는 두 사람이 함께 연습생이었던 당시 송민호에게 감동했던 일과 실망했던 사연까지 공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강호동의 흑역사(?)까지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본 대결에서는 역대급 예측 불허의 종목이 공개되며 강호동과 송민호를 진땀 흘리게 했다. 특히 송민호가 키우는 고양이의 돌발 행동으로 대결은 한 치 앞도 모르는 긴박한 상황에 이르기도 했다.

'민호동' 형제 케미를 보였던 두 사람의 치열한 대결의 결과는 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