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더팬' TOP5 비비·용주·임지민·카더가든·트웰브, 3월 합동콘서트 출격

최종편집 : 2019-01-31 11:04:08

조회 : 587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더 팬(THE FAN)'의 톱5가 3월 합동 콘서트 참여를 확정했다.

콘서트의 공연 주관-주최사인 카카오엠은 31일 "SBS 의 톱5 참가자 비비, 용주, 임지민, 카더가든, 트웰브가 오는 3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합동 라이브 콘서트 <더 팬 라이브 온에어(THE FAN LIVE ON-AIR)>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해당 공연의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티켓의 공연 상세페이지에는 지난 30일 비비, 용주, 임지민, 카더가든, 트웰브의 개별 이미지와 이름이 포함된 포스터 이미지 등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이미지

<더 팬 라이브 온에어>는 방송 그 이상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갈 스페셜 라이브 콘서트로, 현재 톱5 참가자들은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착수, 성원해 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 중에 있다.

방송으로 소개된 감동의 무대부터 오직 콘서트 현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다섯 명의 스페셜 스테이지, 빅 게스트 출연 등 국민들의 '팬심'을 끌어올린 화제의 주역들이 총출동할 이번 공연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은 셀럽이 추천한 예비스타를 국민들에게 추천하고, 경연 투표와 바이럴 집계 등을 통해 가장 많은 팬을 모아 최종 우승을 겨루는 '신개념'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1월 첫 방송 후 3개월이 넘는 대장정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6일 톱5의 첫 생방송 경연이 펼쳐졌다. 그 결과 용주, 트웰브가 아쉽게 탈락하고, 현재 톱3로 비비, 카더가든, 임지민이 남은 상황이다.

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생방송 경연을 통해 톱2를 가린 후, 2월 초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