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 10대들 뭉친다…임지민X민재·휘준, 꿈같은 콜라보 성사

최종편집 : 2019-01-31 11:05:53

조회수 : 279

'더팬' 10대들 뭉친다…임지민X민재·휘준, 꿈같은 콜라보 성사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팬들의 바람이 이뤄졌다. 임지민과 민재X휘준의 콜라보 무대가 성사됐다.

지난 26일 진행된 첫 생방송 라운드에서 'TOP 3'의 영광을 안은 임지민은 두 번째 생방송 무대를 위한 콜라보 파트너로 TOP 8까지 함께 한 민재X휘준과 호흡을 맞춘다.

이들의 만남은 그야말로 파격, 그 자체다. 그동안 임지민과 민재X휘준은 에서 동료이자 경쟁자로서 함께 했지만, 같이 한 무대에 서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임지민이 특유의 카리스마와 함께 반전 매력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면, 민재X휘준은 완벽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한 '칼군무 퍼포먼스'의 정석이기에 이들의 무대는 역대급이 될 전망이다.

임지민과 민재X휘준은 에 출연하며 10대다운 귀여움, 무대 위 돌변하는 카리스마, 출중한 퍼포먼스 실력 등으로 나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아이돌 같은 매력으로 인기를 모았던 이들은 '경쟁자'인 만큼 한 무대에 서지는 못 했다. '더 팬'의 애청자들은 이들이 한 무대를 꾸미는 그림을 상상해 왔는데, 이번 콜라보 무대로 그 바람이 이뤄졌다.

두 번째 생방송 경연에선 TOP3 임지민, 카더가든, 비비의 대결이 펼쳐진다. 앞서 카더가든과 가수 장혜진의 콜라보 무대가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팬'은 임지민과 민재X휘준의 콜라보 무대까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상상을 뛰어넘는 콜라보 무대들과 함께 TOP 2의 정체가 공개될 은 오는 2월 2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생방송 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