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더팬' 10대들 뭉친다…임지민X민재·휘준, 꿈같은 콜라보 성사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1.31 10:53 수정 2019.01.31 11:05 조회 547
기사 인쇄하기
더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더 팬' 팬들의 바람이 이뤄졌다. 임지민과 민재X휘준의 콜라보 무대가 성사됐다.

지난 26일 진행된 '더 팬' 첫 생방송 라운드에서 'TOP 3'의 영광을 안은 임지민은 두 번째 생방송 무대를 위한 콜라보 파트너로 TOP 8까지 함께 한 민재X휘준과 호흡을 맞춘다.

이들의 만남은 그야말로 파격, 그 자체다. 그동안 임지민과 민재X휘준은 '더 팬'에서 동료이자 경쟁자로서 함께 했지만, 같이 한 무대에 서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임지민이 특유의 카리스마와 함께 반전 매력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면, 민재X휘준은 완벽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한 '칼군무 퍼포먼스'의 정석이기에 이들의 무대는 역대급이 될 전망이다.

임지민과 민재X휘준은 '더 팬'에 출연하며 10대다운 귀여움, 무대 위 돌변하는 카리스마, 출중한 퍼포먼스 실력 등으로 나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아이돌 같은 매력으로 인기를 모았던 이들은 '경쟁자'인 만큼 한 무대에 서지는 못 했다. '더 팬'의 애청자들은 이들이 한 무대를 꾸미는 그림을 상상해 왔는데, 이번 콜라보 무대로 그 바람이 이뤄졌다.

'더 팬' 두 번째 생방송 경연에선 TOP3 임지민, 카더가든, 비비의 대결이 펼쳐진다. 앞서 카더가든과 가수 장혜진의 콜라보 무대가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팬'은 임지민과 민재X휘준의 콜라보 무대까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상상을 뛰어넘는 콜라보 무대들과 함께 TOP 2의 정체가 공개될 '더 팬'은 오는 2월 2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생방송 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