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해치' 정일우X고아라X권율X박훈, '런닝맨' 출격…설맞이 한복 자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2.01 16:13 수정 2019.02.01 21:33 조회 661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런닝맨'에 배우 정일우X고아라X권율X박훈 등 '해치' 4인방이 출동한다.

오는 3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는 SBS 새 월화극 '해치'의 주인공 4인방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설특집 녹화에서 런닝맨 멤버들과 '해치'의 주연 4인방은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등장했다.

소집해제 후 '런닝맨'으로 첫 예능출연 한 정일우는 '런닝맨' 다수 출연 경력답게 여유 있는 모습으로 그동안의 공백을 무색하게 했고, 또 한 명의 '런닝맨 베테랑 게스트' 고아라도 시원시원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시종일관 노련한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예능원석' 권율은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어떠한 요구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을 펼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고, 박훈도 '예능 첫 출연'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무한 매력을 뽐내며 맹활약했다.

각기 다른 매력의 네 사람은 이날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설 특집 진짜 왕 찾기 레이스'를 진행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해치' 주연배우 4인방과 함께하는 설날특집 '런닝맨'은 오는 3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