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가로채널' 미슐랭 스타 셰프 김훈이, 비밀 맛집 공개 "한번도 실패한 적 없어"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2.07 17:22 수정 2019.02.08 10:25 조회 710
기사 인쇄하기
가로채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슐랭 스타 셰프' 김훈이가 SBS '가로채!널'에서 비밀 맛집을 공개한다.

7일(목)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양세형의 맛집 장부-맛.장'에서는 김훈이 셰프와 함께 비밀 맛집 탐방에 나선다.

'비밀 맛집 기부자'로 출연하는 김훈이 셰프는 뉴욕 한식당 최초로 미슐랭 가이드에 오른 주인공으로, 음식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맛집 퀼리티의 끝판왕' 미슐랭 스타 셰프가 추천하는 비밀 맛집은 어디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훈이 셰프는 기부하는 맛집에 대해 "뉴욕에 있을 때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집"으로 소개하며, 외국 친구들에게도 추천해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다고 밝혀 맛집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훈이 셰프와 함께 가게에 도착해 주방 바로 앞에 자리를 잡은 양세형은 '오픈형 주방'에 놀라워하며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김훈이 셰프는 메뉴 시키는 순서까지 알려주며 소개할 음식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훈이 셰프가 주문한 첫 번째 음식은 돼지고기 요리였다. 김훈이 셰프는 "이 곳은 좋은 고기를 사용해서 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고 평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고기 맛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음식을 맛본 양세형은 신선한 고기 맛에 감탄하며 "깨끗하고 깔끔하다. 셰프님 머리 빗은 것처럼 깔끔하다"라며 김훈이 셰프의 헤어 스타일에 대한 농담까지 덧붙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등장한 두 번째 음식은 겨울에 딱 어울리는 뜨끈뜨끈한 국물 요리로, 양세형이 먹는 방법에 대해 묻자 김훈이 셰프는 "한 가지 음식에서 네 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며 양세형에게 맛있게 먹는 노하우를 전수했다. 양세형은 김훈이 셰프의 방법대로 따라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미슐랭 스타 셰프 김훈이가 추천하는 겨울 별미 음식은 7일(목) 밤 11시 10분 방송될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