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 터본 적 있어요?"…'미우새' 이하늬, 내숭 제로 끝판왕 등극

최종편집 : 2019-02-08 13:23:11

조회수 : 2308

"방귀 터본 적 있어요?"…'미우새' 이하늬, 내숭 제로 끝판왕 등극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에 천만 배우에 이름을 올린 이하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최근 영화 '극한 직업'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배우 이하늬가 출연해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하늬는 오는 15일 금요일 밤 첫 방송되는 SBS 첫 금토드라마 의 출연을 앞두고도 있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이하늬는 역대 게스트 중 최고로 시원시원한 매력과 내숭 제로의 입담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하늬는 "여자와 방귀 터본 적 있어요?"라며 허를 찌르는 질문을 서슴없이 던져 '깔끔왕' 서장훈을 폭풍 당황시켰다. 이어 대선배인 류승룡을 이기기 위해 몸싸움도 불사하다가 손가락에 붕대까지 감게 된 사연을 고백해 어머니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하늬는 황금비율 몸매의 소유자임에도 불구하고 승부욕뿐만 아니라 "식욕이 터지는 스타일이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하는 등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에 녹화장에서는 "이 정도까지 털털할 필요는 없는데", "예쁜 김보성이다" 라며 모두 이하늬의 팬이 되어버렸다는 후문이다.

'극한 매력'을 뽐낸 이하늬의 활약은 오는 10일 밤 9시 5분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