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광수 "김종국과 여행 후 7kg 빠져"…극한여행 어땠기에?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2.10 12:26 수정 2019.02.10 14:35 조회 703
기사 인쇄하기
이광수 김종국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이광수가 김종국과 여행 이후 7kg이 빠졌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가수 김종국이 밝힌 자신만의 LA 여행 코스가 공개된다.

평소 LA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김종국은 '런닝맨' 멤버들에게 LA관광 명소부터 다양한 LA 한식 맛집까지 여행사 뺨치는 무궁무진한 LA여행코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김종국 표 LA여행 스케줄에 멤버들은 "너무 힘들 것 같다"며 김종국과 함께 가는 여행을 기피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김종국과 함께 LA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는 이광수는 "김종국과의 여행이 너무 즐거웠지만, 돌아와 7kg이 빠졌다"며 김종국 표 극한 여행법 후일담을 털어놓았다.

이어 하하는 평소 1일 1운동을 일삼는 "김종국과 함께 여행 가면 운동도 같이해야 되냐"며 우려 사항을 문의했고 김종국은 이내 본인의 극한 여행법을 반성하는 듯 "운동은 나 혼자 하겠다"고 멤버들을 달래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김종국은 "LA에 괜찮은 청년들이 많다"며 전소민을 위한 '소개팅 주선' 맞춤 코스를 제안해 전소민의 눈을 사로잡기도 했다.

김종국이 제안하는 LA 극한 여행코스는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